상세보기

이전
상품명
혼자 하는 공부의 힘
김도사 저 미다스북스(리틀미다스)
분야
어린이 > 학습법
다양한 수식어를 달고 다니며, 책쓰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넘사벽 코치이다. 22세부터 화려한 스펙도 없이 직장생활을 아르바이트 개념으로 생각하며 37세부터 책쓰기 코치로서 활동하고 있다. 최고의 내공과 넘치는 끼와 성실함, 뛰어난 재치와 입담으로 대한민국 대표 책쓰기 코치, 출판 기획자의 자리에 올랐으며 8년간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를 운영하면서 900명가량의 작가를 배출했다.

‘김도사’라는 별명은 책쓰기 과정에서 수강생들이 2~5주 만에 원고를 써내고 출판사와 계약에 성공할 뿐 아니라 수강들에게 직접 만들어 준 제목과 목차가 그대로 출간되자 책쓰기 도사라는 의미로 사람들이 붙여준 이름이다.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라는 모토로 평범한 사람들을 작가, 코치, 1인 창업가로 성장하도록 코칭하고 있다.
35세에 100권의 책을 펴내 2011년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을 수상했고, 2012년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2013년 <도전한국인 대상>, 2016년 <대한민국 최고기록인증>, 2017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혁신경영 대상>,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코리아 혁신 대상>,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2018년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 <대한민국혁신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대상>,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교육(책쓰기 코칭) 부문 1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는 《반 꼴찌, 신용불량자에서 페라리, 람보르기니 타게 된 비법》, 《가장 빨리 작가 되는 법》 외 200여 권이 있다.
맨위로